카테고리 없음

여자친구와 싸웠다 (써니걸)

미디게임 2022. 9. 6. 13:50

여자친구와 싸웠다 (써니걸)
결론적으로 여자친구에게 편지를 쓰고 싶다.

저는 고등학교 2학년,
제목 그대로 여자친구와 싸웠다.
사실, 그것은 싸움보다 손을 잃었습니다.

여자친구와 여자친구는 같은 반이고 저는 다른 반입니다.
여자친구와 저는 작년에 절친한 친구사이였는데 올해부터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내 가장 친한 친구는 작년부터 내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제 여자친구는 올해 같은 반인데 잘 지내는 다른 친구들과 점점 가까워지고 있어요.

질투심 때문에 여자친구와 자주 싸웠고,
참고로 여자친구를 직접적으로 괴롭히면
(모든 나쁜 태도를 포함하여, 당신이 그것을 집어들든, 무시하든, 아니면 무엇이든)
그런 적이 없었어

그러나 사람들은 누군가가 자신을 싫어할 때 본능적으로 압니다.
그리고 여자친구도 부부싸움에 휘말린 것 같아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거예요.

올해 초부터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여자친구, 여자친구와 너무 친해져서 정말 자퇴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여자친구도 스트레스를 받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그 결과 여자친구가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여자친구에게 얼굴 보기 불편하다고 해서 이제 같이 안 놀아요.
나에게, 우리 각자가 각자의 삶을 사는 데 관여하지 마십시오.

여자친구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싫은 줄 알면서도 과감히 스킨쉽을 하고 걔네 앞에 있으면서 하거나 싫은 줄 알면서도 시험 볼 때마다 불러주거나 가자고 해서 방학 동안 함께 야영을 하기 위해. 물건이란 무엇인가
아니요, 학교에서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멋지고 좋은 말을 했다.
제 여자친구는 항상 저에게 총을 쏘고 정말 사나운 어조로 말했습니다.
그것도 속상했다.



하지만 모든 것을 제쳐두고
이제 와서 생각해봐
나는 그것이 그에게 매우 어려웠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하나님이 왜 나에게 그런 고통을 주셨을까 하는 생각에 너무 가슴이 아팠다.
질투는 내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매일 울어서 나만 힘든 줄 알았다.
하지만 그는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요.




그는 지금 나에게 질렸다고 생각한다
편지 쓰기가 조금 꺼려지네요.
나는 정말로 이 편지를 끝낼 것이다.
당신은 이런 적이 있어야합니다. 그냥 미안하다는 말을 하고 싶었다.

어떻게 생각해? 편지를 써도 될까요?
그녀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추천사이트